# INFO
: 페이스북 이용자 김이삭님의 사진 및 개인적인 메세지 내용
: 김이삭님의 사진을 보고 코카콜라 페이스북 담당자가 개인적인 연락이 옴
# POINT
: 우선 김이삭님의 뛰어난 영감과 재치에 박수를 보냅니다.
: 그러나 오늘 언급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코카콜라 소셜담당자의 메세지입니다.
: 기업에서 때로는 개인의 작품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미리에 방지한 것은 물론, 가볍지만 정확한 글을 통하여 김이삭님과 소통하려는 의지를 보입니다.
: 또한, 담당자분이 앞으로 어떤 마케팅 및 홍보를 할지도 충분히 예측가능합니다.
: 페이스북 좋아요수가 100만에 육박하는 담당자가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마케팅하기 위해 온 메세지는 앞으로,
우리의 마케팅 및 정보의 변화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라고 생각합니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칸에서 주목 받은 차세대 에이전시, R/GA로부터 배우는 ‘이후 광고회사의 모습’ (0) | 2016.06.20 |
---|---|
# 좋은 광고는 광고주가 만든다 (0) | 2016.02.03 |
# 마케터가 설문조사를 믿지 않으면 뭘 믿어야 하는가? (0) | 2016.01.31 |
# 2016년 마케터가 알아야할 '실질적인' 흐름 (0) | 2016.01.18 |
# MEXICAN RED CROSS- SOS SMS (0) | 2016.01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