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의 문제로 아래와 같은 링크 첨부! 

http://www.canneslionsarchive.com/winners/entry/572651/twin-souls




*INFO

CHARITABLE FOUNDATION "CHANGE ONE LIFE"- TWIN SOULS PROJECT

: CANN INNOVATION 'CREATIVE DATE' GOLD.

: 1년에  15000여명의 러시아 아이들은 입양이 된다. 하지만 그 중 31%는 파양 된다.(Return the orphanages)

: 파양의 가장 큰 이유는 부모 자식 간의 닮지 않은 얼굴이라고 한다.

: 이에 자선단체 change one life는 얼굴인식기술을 통해 입양을 원하는 부모와 가장 닮은 아이를 연결하는 기술을 선도였다.

: 실제 입양 문의가 500% 이상 증가했으며, 많은 대중매체 및 미디어가 이를 보도했다고 한다.


*POINT

: 광고 에이전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솔루션이라고 생각한다. 그리고 이는 단순 솔루션과 함께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반드시 넣어야 한다고 생각한다.

: 또한, 이것이 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이 되어야 한다.

: 관계사가 이를 거부하더라도, 사회를 조금씩 변화시키는 쪽으로 연결하는 거시 광고 에이전시 아니 솔루션 회사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.

: 그리고 위의 프로젝트가 그런 귀감이 되었으면 좋겠다.

: 철저한 데이터, 단단한 철학을 기본으로 기술에 대한 이해로 세상을 조금씩 변화시킬 수 있다.(물론 해당 업체도 광고 및 홍보 됨은 물론이다.)

: 기술과 광고의 결합. 그리고 이를 통한 세상의 변화는 시대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. 이 광고가 이를 보여주고 있다.


+ 현대카드가 815 기념으로 했던, 광복 프로젝트 (실향민들의 가족 사진을 보고 현재의 모습을 구현시킨 것)도 이와 같은 방향을 하고 있음도 기억해 두자.



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