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Client: Coca-cola
: Agency: Ogilvy & Mather Bogota
: 코카콜라 브랜드 런칭 125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
: 교통 체증이 가장 많은 러시아워 타임에 도로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상영하고 250ml 코카콜라와
팝콘, 핫도그, 나쵸 등을 무료로 제공
: drive-in Cinema
: 이벤트 당일 토로에서 183,332명에게 캠페인 노출 / TV매체: 9,953,429명 / SNS: 2,500,000에게 노출되는 효과
* POINT
: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한 효과를 가장 잘 활용하는 브랜드를 뽑으라면 단연 코카콜라, 맥도날드가 아닐까
생각
: 모든 것이 기발한 것은 물론 '코카콜라'라는 식음료를 정확하게 스토릴테링하고 있다.
: 코카콜라가 언제 어디서나, 쉽고, 편하게, 짜증을 해소하는 용도, 우리의 행복을 위해 존재한다는 지속적인
메세지를 통해 '편한 친구'의 이미지를 각인 시켜주고 있다.
: 무엇보다, 어떠한 장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, 해당 장소를 지날 대 코카콜라라는 브랜드를
상기시키는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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