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TOYOTA welcab special MV
:'부모와 자녀에게 질문하다' 편
* POINT
: welcab은 도요타가 개발한 노인 및 장애인을 위한 맞충형 자동차 의자이다.
: 토요타는 이를 부모님께 드려야 할 선물로 정의한 것 같다.
: 부모님과 자식들의 서로 다른 시각/ 자식에 대한 부모님의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자식들의 감성을 자극
: 이 영상은 나 역시도 지금 바로 부모님께 연락을 드려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부모님을 생각나게 하는 광고
: 최고의 광고는 그것을 보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, 이 영상이 그에 부합 됨
: welcab은 사드리지 못하지만, 부모님을 자연스레 연결함으로써 훗날 경제력을 가졌을 때 고객들의 뇌리에 welcab을 각인 시킨데 성공 한 것 같다.
: 일본 그리고 도요타 특유의 감성 + 도요타의 제품 기술력을 성공적으로 결합한 사례
: 토요타의 광고를 보면서 자동차가 기계가 아니라 움직이는 공간이라고 점점 인식하게 된다.
: 마지막으로 그 누군가의 말처럼 '자식은 죽을 때까지 부모의 사랑을 따라가지 못한다.'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Coca-Cola: Happiness starts with a smile (0) | 2015.12.11 |
---|---|
# Your child is what you eat(SRS) (0) | 2015.12.11 |
# Samsung WW6000 Sound Test (0) | 2015.12.10 |
# Samsung Galaxy S6 edge+ - See beyond the edge (0) | 2015.12.10 |
# Ticket.com (인터넷 여행사) (0) | 2015.11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