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A생명이 대한민국 20대 청춘들을 위한 감동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네요.
인생에서 가장 큰 변화를 만나는 순간을 앞둔 입대 예정자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하고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준 '실제 입대자들 위한 리얼라이프 프로젝트 _청춘, 군대를 가다' 'REAL 청춘 NEVER STOPS' 캠페인입니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Shar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하버드대 나와 탈북 청소년 가르치는 이유요? "배웠으니 남 주는 거죠" (0) | 2014.06.24 |
---|---|
코카콜라 CSR 'Coca-Cola Hello Happiness' (0) | 2014.06.24 |
“섬을 통째로 바꿔드립니다” … 이웃돕기에서 지역 개발까지 (0) | 2014.06.24 |
코카콜라 CSR 사례 '아프라카 냉장고편' (0) | 2014.06.24 |
'생일 파티에 기부하세요':기부하는 이의 마음을 헤아리는 인터랙티브 디자인 사례 (0) | 2014.04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