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: 카피라이터 정철 블로그 장소: 수원공방거리 다산인권센터 외벽
# INFO : 설명이 필요 없음
# POINT
: 깊은 설명보다는 강력한 공감과 반성을 불러 일으켰음.
: 한국인의 뿌리 깊은 습관이 곧 빅데이터이며 코어 데이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함.
: 강력했고, 아팠으며, 반성시킨 창조적인 공감이 아니였을까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‘넓은 시야, 생각의 깊이, 생각의 함축’ 기획자의 세가지 생각정리 역량 (0) | 2015.07.08 |
---|---|
제일기획 마케팅플래너 김현진 인터뷰 (0) | 2015.07.08 |
광고용어 260 (0) | 2015.07.08 |
간단하게 정리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가지 (0) | 2015.03.30 |
스토리텔링의 종말이 시작되다 (0) | 2015.02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