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스쿠터 엔진 소리
: 일반적인 기계음이 아닌 사람이 내는 모터 소리를 녹음
: 엔진이 돌아갈 때마다 '도미노' , '피자'라고 외치는 모터소리가 남
: 교통 안전 증진을 위해 제작 된 캠페인으로써, 전기 스쿠터 주행 시 엔진 소음이 없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개발 됨
* POINT
: 전기차의 장점을 부각하며, 수요가 증가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시기에 도미노의 차별화 된 시각이 눈에
보인다.
: 전기차의 장점인 '무소음'이 오히려 '독'이 될 수 있다고 역발상을 했다.
: '생활 속에서 무소음은 좋지만, 전기 스쿠터로 배달을 할 때는 오히려 무소음이기 때문에 위험 할 수 있다' 라고
판단한 그 발상이 매우 인상적이다.
: 현장에서 마케팅 및 캠페인 아이템을 찾았고, 이를 위트 있는 솔루션으로 해결했다.
: 도미노, 피자라는 다소 위트있는 모터소리를 통해 웃음을 주는 것과 동시에 위험성에서 벗어났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APPLE- Someday At Christmas (Stevie Wonder + Andra Day) (0) | 2016.01.01 |
---|---|
# 무인양품(MUJI)- Horizon series (0) | 2016.01.01 |
# Youtube channel Dingo: 린이 노래방에 방문하다 (0) | 2015.12.11 |
# 1차산업 + 현대기술의 조화: 일본 쌀농사의 혁신(이나카다테) (0) | 2015.12.11 |
# Hubbub - 담배꽁초를 쉽게 버리지 못하게 하는 법 (0) | 2015.1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