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Motorists discover that tollbooths in Manila's major expressway were transformed into
a McDonald's Drive-Thru, where they were treated to free toll and free breakfast. #imlovinit
: Client: Mcdonald phillipine
: SNS Viewer : 830.000
: 매일아침 톨게이트를 지나는 운전자를 위해, 맥도날드가 나섰다.
: 톨게이트 부스를 맥도날드 부스로 바꾼 후 아침 톨게이트를 지나는 운전자들에게 맥도날드 햄버가 및
음료를 주는 이벤트
* POINT
: 사소한 것에서 홍보를 하는 그들의 위대함에 다시한번 경의를 표한다.
: 맥도날드와 코카콜라는 식품기업에 가장 적합한 브랜딩을 하고있다. 먹고 섭취하는 것.
: 그리고 먹고, 섭취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게 하는 것이 그들의 브랜드이게 만드는 것.
: 가장 기본적이지만 탄탄한 철학으로 가장 완벽하지만 심플한 방법을 구현해낸다.
: 또한, 무엇보다 그들의 대부분 광고가 감동과 함께 생동감과 활력소를 줌을 통하여, 언제나 젊고 역동적인
삶을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.
: Im lovin it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1차산업 + 현대기술의 조화: 일본 쌀농사의 혁신(이나카다테) (0) | 2015.12.11 |
---|---|
# Hubbub - 담배꽁초를 쉽게 버리지 못하게 하는 법 (0) | 2015.12.11 |
# Coca cola - drive in cinema (0) | 2015.12.11 |
# Under Armour | Rule Yourself (0) | 2015.12.11 |
# Paul Smith-A Suit To Travel In (0) | 2015.1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