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INFO

: Client: Blush (maybe underwear company)

: agency: glow, Germany

: Creativw Director: Johannes Krempl

: Copywriter: Anthony Cliff

Using the air-ducts from the subway, a man made out of bin bags inflates every time a train   

 arrives and dances for the public in Berlin.

:  한 봉지로 만든 인형이 지하철이 도착하면 환풍기의 바람을 이용하여, 일어서서 춤을 추는 영상

: 매인 문구: Make him stand


*POINT

: 저비용의 광고로 고효율을 발휘한 광고

: 주변의 사소한 것을 통하여, 커다란 광고 효과를 낼 수 있음을 보여줌

: 이를통하여 앞으로 광고가 매스미디어가 아닌 사소한 일상에서의 발견을 통하여 진행될 것임을 다시 한번 

  확인

: TV 라디오 등의 광고의 위기가 더욱더 가까워졌다고 생각함.

: 무엇보다 오프라인 이벤트 혹은 광고의 방향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음

 - 한 브랜드의 행사장, 이벤트장에서 그들의 팬을 통하여 광고함을 통하여 충성도를 높이는 형태

 - 무작위를 대상으로, 일상의 것을 통한 울림과 재미를 통하여 브랜드를 각인시키고, 행동을 유발하는 형태


: 무엇보다 여성 속옷회사임을 암시하고, make him stand라는 문구와 함께 남자로 보이는 인형이 일어서는 것이 비유법을 통하여, 성적인 생각을 하게 함. (매우 위트있는 야한 농담이라고 생각됨)





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 it is time to join my body (GYM)  (0) 2015.12.11
# ARENA - Noah's Ark  (0) 2015.12.11
# Coca-Cola: Happiness starts with a smile  (0) 2015.12.11
# Your child is what you eat(SRS)  (0) 2015.12.11
# TOYOTA welcab special MV  (0) 2015.12.10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