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hE_tUmzqOYM&feature=youtu.be
 



# INFO

: heineken | New Can media façade South Korea


: 미디어 파사드와 스마트폰의 증강현실로 하이네켕의 뉴캔 디자인을 소개한 광고


# POINT 

: 미디어 파사드+ 스마트폰 + 비주얼 아트를 활용한 기술을 겸비한 마케팅 방법

: 미디어 파사드라는 기술위에 스마트폰으로 찍었을 때 이를 증강시키는 기술을 활용하여, 소비자의 호기심을

  정확하게 유발 시킴

: 영상의 인트로부터 영상의 전체적인 구성을 기존의 한국 광고와는 다르게, 외국 광고에서 주로 보일 수 있는

  방법으로 구상함으로써 색다름을 주었음


* 미디어 파사드: 

디어(media)와 건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(facade)가 합성된 용어로, 건물의 외벽에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

투사하는 것을 이른다. 이는 건물 벽에 LED 등의 디스플레이를 부착하여 영상을 구현하던 방식에서 한층 더 

나아가 아예 건물의 벽면을 디스플레이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다.


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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