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별함은 생각의 깊이에서 나온다.
"수업시간에 옆자리 친구가 귓속말로 자꾸 시간을 물어왔다.
귀찮았지만 꾹 참고 시간을 알려줬다.
나중에 알고보니 그 친구는 시각장애인이었다."
이 친구의 불편을 덜어주겠다는 마음이 만든
손으로 읽는 시계 '브래들리'
첫 날 주문량만 400개,
현재 총 모금액은 36만 달러(4억여원).
가치있는 이들의 도전을 응원한다. 창업자 김형수씨
- 손으로 읽는 시계, 앞 못 보는 친구 덕에 탄생 <중앙일보>
기사 전문: http://article.joins.com/news/article/article.asp?total_id=12175199
참조: 페이스북 페이지 '유니타스브랜드'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디자이너를 위한 퍼스널 브랜드의 중요성 (0) | 2015.01.25 |
---|---|
디자인을 입었네요, 봉평 5일장 (0) | 2014.12.24 |
모바일 메신저 마케팅 전략 (0) | 2014.12.24 |
# 비주얼 아트를 활용한 마케팅 '하이네켄' (0) | 2014.09.09 |
광고 마케팅 기획서 작성시 유용한 사이트 8 (0) | 2014.04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