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brunch.co.kr/@wirteforwrong/13
'기획'이란,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회사의 관점과 구조를 혁신시키는 것이다.
때문에 필연적으로 '기획'은 소비자에서 시작되어야 하는 것이다.
생산자의 관점에서는 더 많은 수익을 내야하기 때문에 '효율성'이 중요하다. 하지만 이것은 기획의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. 생산자 관점은 시스템과 규모 때문에 언제나 소비자의 변화보다 느리기 때문이다. - 해당 블로그 내용 중-
'주목할만한 시선 > Colum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논리형 인간 vs 공감형 인간(조승연, 이동진) (0) | 2017.10.30 |
---|---|
내가 구글 인터뷰를 풀 타임으로 8 개월 동안 공부한 이유(Why I studied full-time for 8 months for a Google interview) (0) | 2017.06.04 |
아이디어 창조 조직의 비밀 (0) | 2016.09.06 |
페미니즘은 우리 모두를 더 자유롭게 할 아이디어 - 버락오바마 (0) | 2016.08.08 |
유리 천장이 사라지면 하늘만이 있을 뿐 – 힐러리 클린턴의 후보 수락 연설 (0) | 2016.08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