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: 기프트카 - 좋은 생각까지 나누는 기프트카 셰어링
: 학교에서 학원으로 하루가 바쁜 아이들에게 자연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는 최정순 씨.
: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기프트카로 자연을 만나러 갑니다.
: 자연 속에 더 큰 배움이 있다는 최정순씨의 좋은 생각에 기프트카가 함께했습니다. 좋은 생각까지 나누는 모두의 차, 기프트카 셰어링. 여러분의 좋은 생각을 기프트카 셰어링에 알려주세요.
: 현대자동차 그룹 '기프트카 시리즈'
# POINT
: 현대자동차 그룹의 오래 된 기프트카 시리즈이다.
: 실제 홈페이지에 들어가 자신의 사연을 신청하면, 위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준다고 한다.
: 이미 고무신 편, 작은 영화관 편, 트레이너 편 등이 나왔으니 살펴봐도 괜찮을 듯
: 요즘 현대자동차 광고가 점차 발전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.
: 물론 감성적 소구를 늘리면서, 자동차를 기계가 아닌 어떤 공간으로 인식하게 하는 광고가 많았음
: 이와 함께 CS 사업부도 늘렷다고 하니, 소비자가 현기차에 가지고 있는 불신의 인식도 조금씩 변화해주길
: 그래도 우리 나라 차이니 사랑할꺼임. 아직까지는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일본 자살방지 공익광고 (0) | 2015.11.13 |
---|---|
# Pantene Hair On Ice (0) | 2015.11.13 |
# SUR-FAKE Project (0) | 2015.11.13 |
# 어떻게 학교 따돌림을 해소할 수 있을까요? (0) | 2015.11.13 |
기존의 광고시장은 끝났다 (0) | 2015.1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