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http://www.hefty.kr/girls-at-the-bus-stop (KOR lyrics)
: 버스정류장에서 두 명의 아이가 한 아이를 따돌리고, 놀리고 있다. 이에 대한 시민의 반응영상
: Uplifting Entertainmnet
: 실제 3명 중 1명의 아이들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한다. (2014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결과는 응답자의 1.2%만이 학교폭력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대답했지만, 또 다른 설문조사에서는 초등학생 21%가 학교에서 왕따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대답한 바 있다) 통계상의 수치가 얼마나 정확한지의 문제를 차치하더라도, 중요한 것은 학교 내 따돌림은 주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때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이다.
*POINT
: 따돌림을 당하는 아이들에게 중요한 것은 바로 주변 사람들에 대한 관심
: 영상을 통한 감성의 회귀임과 동시에,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'우리, 혹은 나 자신'의 역할을 강조
: 간단한 실험이었지만, 행동을 요구하는 광고였음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현대자동차그룹 기프트카 시즌6 '숲 해설가' (0) | 2015.11.13 |
---|---|
# SUR-FAKE Project (0) | 2015.11.13 |
기존의 광고시장은 끝났다 (0) | 2015.11.13 |
# Canon - 'No one Sees it Like You' (60") (0) | 2015.09.28 |
# SK텔레콤_00700프리 Series (0) | 2015.09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