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: Canon - 'No one Sees it Like You
# POINT
: 캐논의 카메라 광고는 언제나 놀랍다.
: 특히, 요즘 나의 관점에 가장 부합된 광고가 아닐까.
: 카메라의 진화가 언제까지 일까 생각 할 때, 내가 낸 결론은 사람의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것까지 프레임에
담아 낼때가 그 첫째요
: 둘째는, 사람이 생각할 수 없는 것들을 프레임 안에서 생각 할 수 있을 때라고 생각한다.
: 이 광고는 그 두번째 의미를 가장 잘 투영한 광고일 것 같다.
: 당신은 카메라로 무엇을 보고 있나. 그리고 무엇을 담고 있나에 대한 철학적 고찰이 필요하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어떻게 학교 따돌림을 해소할 수 있을까요? (0) | 2015.11.13 |
---|---|
기존의 광고시장은 끝났다 (0) | 2015.11.13 |
# SK텔레콤_00700프리 Series (0) | 2015.09.28 |
# TOYOTA (DOG サークル)- Smile Again (0) | 2015.09.28 |
# google translate - Android: 100 Billion Words (0) | 2015.09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