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: Honda HR-V - The perfect fit garage - Lost Boys
: Client: Honda
: Agency: Lost Boys, Paris, France
: Title : The Perfect Fit Garage
: 남자는 자신의 더러운 가라지를 자신의 스타일로 정리한다.
: 이 물건 저 물건,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자신에게 fit 하게 정리한다.
: 그리고 이내 혼다의 자동차가 가라지로 들어온다.
#POINT
: 좁은 가라지에 딱 안성맞춤이 혼다가 들어온다.
: 혼다의 자동차가 소비자 지향적 혹은 고객 지향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
: 혼다의 자동차가 고객에 가장 fit하게 디자인 및 설계 되었음을 우회적으로 포현
: 자동차의 스펙, 디자인 등을 강조하는 몇몇의 광고와 다르게, 그리고 그런 광고가 때론 남성지향적이라는 것에 반대로 고객 지향적, 개인 지향적, 최적화 된 어떤 느낌을 주는 광고인 것 같음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google translate - Android: 100 Billion Words (0) | 2015.09.28 |
---|---|
# SUUMO(스모)- TVCM 발자국 감독편 (0) | 2015.09.28 |
광고의 미래 (0) | 2015.09.28 |
10 Best PR Blogs to Follow (0) | 2015.09.28 |
붕괴되는 포털 시대, 콘텐츠 사업자의 갈 길 (0) | 2015.09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