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: Client - SUUMO. 일본 부동산, 주택업체
: 발자국 감독편
: 번역 - 페이스북 페이지 '광고의 모든 것'
# POINT
: 광고를 떠나서
: 아버지, 혹은 어머니의 인생이 알고 싶었다.
: 그 분들이 지금 행동하시는 모든 모습의 인과관계를 깨닫고 싶었다.
: 3분의 짧은 시간동안 강력하게 부모님의 인생을 알고 싶었던 광고
: 그리고 그 분들을 지켜주고 싶었던 광고.
: 울지도, 슬프지도 않았지만 그 분들의 진심을 알 것 같았던 광고
: 이래서 일본의 광고가 좋다.
: 언젠가는 우리도 스토리가 있는 주택광고를 할 그 날을 기대한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TOYOTA (DOG サークル)- Smile Again (0) | 2015.09.28 |
---|---|
# google translate - Android: 100 Billion Words (0) | 2015.09.28 |
# Honda- The perfect fit garage - Lost Boys (0) | 2015.09.28 |
광고의 미래 (0) | 2015.09.28 |
10 Best PR Blogs to Follow (0) | 2015.09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