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Client: Responsible Young Drivers / Belgium
: Agency: Publicis / Brussels, Belgium
: Published: May 2015
: Responsible Young Drivers: Like, Tweet and Text
*POINT
: 운전 중 벌어지는 SNS 활동을 재치있게 간접적으로 표현
: 운전 중에SNS를 하지 말자는 직접적인 언급 대신에 간접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설명
: 또한, 관의 모양을 트위터, 페이스북 등으로 표현하여서 세계 3대 대세 SNS라는 것을 증명해줌
: 다만 SNS 업체 내에서 반발을 일으키지 않을까도 생각됨
: BUT 재치있는 표현을 통하여 순기능을 한 역할이 더욱더 크다고 생각 됨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IKEA Concept Kitchen 2025 (미래의 주방 커셉) (0) | 2015.09.04 |
---|---|
# IKEA Recipes for Delicious Kitchens (0) | 2015.09.04 |
# 삼성전자 Look At Me (자폐아동을 위한 카메라 앱) _ 제일기획 (0) | 2015.09.01 |
# Burgerking-Mcdonald's 'McWhopper (0) | 2015.09.01 |
# TOSHIBA 'お父さんの10年 (아버지의 10년)' (0) | 2015.08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