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INFO
: This is a great example of combining two popular media elements
(HD video and sound technologies) with a major product feature/benefit (quietness) to create a branded content video.
: Advertising Agency : 1000Heads, London
: Account Team : Tom Rabin, Zoe Miranda, Holly Collins
: Director : James Sharpe
: Producer : Richard Perry
: Production Director : Sam Alani
: DoP : Peter Emery
: Art Director : Matthew Clark
: Sound Design: Richard Keyworth
: Motion Graphics : Tom Mundy
: Compositor : Richard Foster
: Post-Production : 1000Heads
*POINT
: 삼성의 세탁기의 Sound를 체크하는 49초의 영상
: 세탁기의 기본 문제인 소음을 완벽히 해결했음을 알리고 있다.
: 수 많은 음향기계를 통하여 세탁기 소음에 대한 신뢰도를 상승 시키고 있음
: 간단하지만 임펙트 있는 광고
: 향후 세탁기 업계가 customizing 될 것을 예상한다면, 그 중 핵심이 다용도의 효율성 및 소음일 것이다.
: 이를 삼성이 정확히 예측하고 해결한 광고라 판단 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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