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: Client: Ticket.com (인터넷여행사)
: Agency: Hakuhodo
# POINT
: 누가봐도 여행사 광고이다.
: 그러나 기존의 여행사 광고와는 다르다.
: 휴양지 사진 + 가격 + 회사이름을 대문짝 하게 인쇄한 기존의 광고는 오히려 소비자에게 피로감을 준다.
: 오히려, 소비자의 유희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위치럼 광고한 것이 소비자에게 궁금증을 유발 할 것 같다.
: + 만약, 홈페이지 역시 예약 및 서핑하기가 쉽다면 시너지 효과는 더 좋을 것 같다.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Samsung WW6000 Sound Test (0) | 2015.12.10 |
---|---|
# Samsung Galaxy S6 edge+ - See beyond the edge (0) | 2015.12.10 |
# Hyundai : Going Home(고잉홈) (0) | 2015.11.28 |
펩시 임원이 광고 대행사에게 주는 따끔한 충고 (0) | 2015.11.13 |
# If McDonald’s Advertised Like Apple (0) | 2015.1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