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INFO
: Client - Samsung Turkey
: Samsung Galaxy NX1 camera promotion
: 한국 광고 연구원을 통하여 알게 됨
*POINT
: 삼성 카메라의 역동성을 표현
: 정적인 사진보다는, 동적인 사진을 많이 찍는 사람들을 특성을 정확히 반영
: 동적인 피사체의 움직임을 정확히 담아낸다는 의미를 표현
: 사진을 언제 많이 찍을까?, 사진은 어떤 포즈로 많이 찍을까? 등에 대한 연구가 반영 된 작품
: 핸드폰 카메라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순간을 포작하는 습성을 정확히 표현
: 무엇보다 인쇄물의 왼쪽 하단부의 DSLR을 삽입하는 센스를 발휘함으로써 전문적인 느낌마저 들게 했음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Burgerking-Mcdonald's 'McWhopper (0) | 2015.09.01 |
---|---|
# TOSHIBA 'お父さんの10年 (아버지의 10년)' (0) | 2015.08.31 |
# Nike Commercial - no games just sports (0) | 2015.08.31 |
# 삼성생명- 제일기획: 마포대교 생명의 다리 (0) | 2015.08.31 |
# Learn It Young. Remember It Forever: Scouts South Africa (0) | 2015.08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