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- Slogan: Both hands always on the steering wheel.
- Advertising Agency: Leo Burnett, Istanbul, Turkey
- Creative Directors: Oktar Akin, Emrah Akay / Creative Group Head / Art Director: Ekin Arsiray
- Copywriter: Ari Koen / Senior Copywriter: Ömer Siber
- Photographer: Cihan Unalan
- 두 손은 항상 운전대를 꼭 잡아주세요.
*POINT
- Fiat의 브랜드 광고와 함께, 안전운전이라는 campaign을 함께 진행함으로써, Fiat = 안전의 이미지를 확립
- 단순히 안전운전이라고 표현하지 않고, 깍지낀 손으로만으로도 핸들을 잡아야 하는 이유를 표현
- 핸드를 잡는 것 =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는 것 = 핸들을 잡아야 하는 이유
- 간단하게 보이지만, 복잡한 계산을 통하여 심플함이 곧 최고임을 표현한 광고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나이키 Just DO It(너를 외쳐봐 캠페인) (0) | 2015.08.28 |
---|---|
# 애플뮤직(apple music) History of Sound (0) | 2015.08.26 |
이마트의 가격 실험 '노브랜드' (0) | 2015.08.26 |
코카콜라의 마케팅 “매직” 통했다 (0) | 2015.08.24 |
# Don't look at back(RSA: Road Safety Authority ) in Ireland (0) | 2015.08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