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FO

 - WWF & NCPA Shadow Exhibition

 - Agency: Ogilvy & Mather advertising Pvt. Ltd. N.C.D: Rajiv Rao

 - PROJECT: See What you save 

 - 사람들이 종이를 절약했을 때 지킬 수 있는 것들을 종이로 표현


#POINT

 -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광고 및 그림자를 활용한 광고는 이제는 쉽게 살펴볼 수 있는 상황에서, 불빛을 

   이용하여 한번 더 색다른 발견의 과정을 준 광고

 - 누구나 예측가능한 익숙함이었지만, 불빛을 통한 새로운 과정을 통하여 익숙함 속에 색다름을 표현

 - 하나의 광고, 동일한 흐름 가운데 두개의 메세지를 효과적으로 다루었다. 

   (첫번째로, 종이가 낭비된다는 메세지, 동물을 보호하고 지킬 수 있다는 메세지)


 - 광고를 하나의 예술로 표현하고 싶다. 하나의 예술을 통하여 사회에 인사이트와 뭔가 기폭제를 줄 수 있는

    CREATIVE 였으며, 이를 박물관 전시는 물론 곳곳에서 쉽게 종이 및 불빛을 통한 만들기를 할 수 있는 

    프로젝트 및 제품이 나오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질 수 있었음



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