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INFO
: UN Women poster
: 여성을 향한 평견과 성차별적 인식을 바꿔야 한다는 내용의 캠페인
: 검색창의 말들은 구글 서치에서 자동완성으로 나타나는 실제 문장들.
* POINT
: 성 차별에 관한 포스터
: 간단한 검색 기능에 편견이라는 시선을 도입시켜 광고를 완성
: 검색어의 자동완성 기능이 사람들의 주요검색 혹은 연관검색어를 반영하여 만들어지는 것에서 착안하여
우리의 일상생활에서의 성차별에 대한 인식을 일깨워줌
* 트위터 유저 '린'(@chaerina) May 4의 트윗내용 참조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하비콜스 백화점(HARBEY NLCHOLS)의 THE HARBEY NLCHOLS Sale, Best get there early (0) | 2015.08.19 |
---|---|
#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(with 국립발레단) (0) | 2015.08.18 |
# loctite super cola(접착제 광고) (0) | 2015.08.17 |
# See What you save(WWF & NCPA shadow Exhibition) (0) | 2015.08.17 |
# 배달의민족: 가족을 지키는 헬멧, 민트라이더 캠페인 (0) | 2015.08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