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INFO
- 독일 접착제 업체 LOCTITE의 SUPER COLA series
# POINT
- 다음에 보게 될 옥외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진행된다.
- 만약 첫번째 버전처럼 옥외 광고가 진행되었다면 재미는 있지만 인상깊지 않았을 것이다.
- 그러나 여기에 그들만의 감성을 부착하였다.
- 그랬더니, 단순한 화학물질이 아닌, 우리 생활에 일부가 되어야 할 것 같은 인상을 주었다.
- 어떤 품질이건 감성을 장착했을 때, 상품이 아닌 우리 생활에 필수품이 되어버릴 것 같다.
- 상품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차이가 확연함을 알려주는 옥외 인쇄 광고
* Version 1
* Version 2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(with 국립발레단) (0) | 2015.08.18 |
---|---|
# UN WOMEN 포스터/옥외광고 (0) | 2015.08.17 |
# See What you save(WWF & NCPA shadow Exhibition) (0) | 2015.08.17 |
# 배달의민족: 가족을 지키는 헬멧, 민트라이더 캠페인 (0) | 2015.08.13 |
# 일본 도쿄가스의 가족의 유대감 시리즈 광고2편 (0) | 2015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