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INFO
: 2015년 보건복지부의 새로은 금연캠페인
: 국립발레단 소속 26명의 단원들이 재능을 기부해 완성
: ‘이 병의 이름은 흡연입니다.’
*POINT
: 암 등 죽음의 이미지를 활용해 공포감을 부각, 유명 연예인을 등장(고 이주일 선생님)시키는 방식에서
벗어나 예술감에 주목
: 흡연하는 순간 벌어지는 몸의 고통을 시각화해 공감도를 높이고자 진행(발레단원 및 관계자)
: 공포보단 예술적 공감에 주력한 새 금연 캠페인
'주목할만한 시선 > Marketing and A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레스토랑 '메뉴판'에 숨겨진 비밀 8가지 (0) | 2015.08.20 |
---|---|
# 하비콜스 백화점(HARBEY NLCHOLS)의 THE HARBEY NLCHOLS Sale, Best get there early (0) | 2015.08.19 |
# UN WOMEN 포스터/옥외광고 (0) | 2015.08.17 |
# loctite super cola(접착제 광고) (0) | 2015.08.17 |
# See What you save(WWF & NCPA shadow Exhibition) (0) | 2015.08.17 |